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빅스 라비, 단독콘서트 'R.OOK BOOK' 개최 공식화…'디싱-앨범-콘서트' 등 3月 음악대표 예약

발행일 : 2019-02-14 13:50:36

[RPM9 박동선기자] 빅스 라비가 새 앨범 발매와 함께 또 한번의 단독콘서트로 자신의 음악적인 매력을 전할 것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14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포스터를 공개하며 빅스 라비의 단독콘서트 'R.OOK BOOK(룩북)' 개최를 공식화했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라비의 단독콘서트 소식은 최근 두 번째 미니 앨범 ‘R.OOK BOOK(룩북)’ 스케줄러를 통해 사전예고된 바, 많은 기대감을 얻고 있는 찰나에 공식화된 것이다.

특히 다양한 믹스테이프와 미니앨범, 프로듀싱 등 결과물은 물론, 두 차례 솔로콘서트를 통해 국내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음은 물론, 지난해 터키·프랑스·독일 등 유럽 10개국을 대상으로 한 솔로투어 'RAVI FIRST SOLO EUROPE TOUR 2018(라비 퍼스트 솔로 유럽 투어 2018)'로 해외 대중까지 사로잡은 그의 새로운 공연으로서 많은 관심을 받은 바에 따른다.

라비는 이번 공연을 통해 미니앨범 'R.OOK BOOK(룩북)'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면서, 한층 더 발전된 자신의 자신의 음악적 매력과 완성도를 화려하게 펼칠 것으로 알려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해당 공연은 내달 22~24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며, 티켓오픈은 오는 20일 예스24 티켓과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한편 라비는 오는 18일 디지털 싱글 ‘live(feat.청하)’를 시작으로 내달 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R.OOK BOOK(룩북)’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