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페이브엔터, "페이브보이즈, 프로젝트 통해 역량 입증할 것"…'더 팬'임지민·'언더나인틴' 전도염 등 공식활동 시작

발행일 : 2019-02-11 15:48:15
사진=MBC 언더나인틴, SBS 더 팬 캡처 <사진=MBC 언더나인틴, SBS 더 팬 캡처>

[RPM9 박동선기자] 최근 지상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낸 '페이브 보이즈' 인원들의 공식활동이 본격 시작된다.

11일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보이그룹 연습생 군단 '페이브 보이즈'의 전도염·정진성·이승환과 임지민 등 4명이 각각의 프로젝트를 통해 공식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전도염·정진성·이승환·임지민 등 4인의 연습생들은 페이브엔터가 기획중인 새 보이그룹 데뷔 후보로 트레이닝을 받아온 인원들로, 훈훈한 비주얼과 끼·실력 등을 겸비하면서 '페이브 보이즈'라는 애칭으로 주목을 받아온 바 있다.

먼저 전도염·정진성·이승환 등은 MBC '언더나인틴'을 통해 꾸준한 인기도를 마련하며 데뷔팀 '원더나인'멤버로 발탁, 본격적인 활동을 눈앞에 두고 있다.

임지민은 방송인 박소현의 추천으로 SBS '더 팬'에 합류, 여유로운 느낌의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압도적인 스타성을 발휘하며 최종 3위에 오르는 등 나날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렇듯 전도염·정진성·이승환·임지민 등 4인의 연습생들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들의 매력을 어필한 바, 성공적인 공식활동을 펼칠 것으로 예견되고 있다.

이 밖에도 '언더나인틴' 추가 참가자 송병희, 임형빈 등 '페이브 보이즈'라는 수식어와 함께 공개된 다수의 연습생들이 대중적인 관심을 모은 바, 프로젝트 활동에 이은 이들의 완전체 출범에 대한 관심도도 상당히 높아지고 있다.

한편 전도염·정진성·이승환 등은 오는 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언더나인틴' 파이널 콘서트에 참여할 예정이며, 임지민은 내달 2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열릴 '더 팬 라이브 온 에어' 합동무대에 참가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