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예비)걸그룹 끝판왕의 자신감' ITZY, 데뷔곡 '달라달라' 뮤비 풀버전 선공개…'음악부터 비주얼까지 강렬'

발행일 : 2019-02-11 15:07:08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정식데뷔를 하루 앞둔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데뷔 타이틀곡 '달라달라' 뮤비 풀버전을 선공개하면서, 남다른 자신감과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11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ITZY 데뷔 타이틀곡 '달라달라' 뮤비 풀 버전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뮤비영상에는 EDM·하우스·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이 모인 'Fusion Groove(퓨전 그루브)' 사운드를 배경으로 멤버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등이 내뿜는 다양한 매력들이 눈길을 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외모만 보고 내가 날라리 같대요 So what? 신경 안 써 I'm sorry I don't care.", "난 지금 내가 좋아 나는 나야" 등 당당한 느낌의 가사와 함께 파워풀한 퍼포먼스, 음악분위기에 맞는 레오파드 패턴 패션과 스팽글 드레스, 스포티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까지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는 ITZY만의 매력이 압도적으로 다가온다.

ITZY는 원더걸스-미쓰에이-트와이스를 잇는 JYP 신인 걸그룹으로, 각 방송을 통해 주목받았던 멤버들의 화려한 이력과 함께 걸크러시라는 강렬한 매력을 장착한 걸그룹이라는 점에서 국내외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ITZY는 선공개 뮤비 372만뷰 돌파라는 기록을 달성하며 주목도를 더욱 높이는 가운데, 오는 1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비롯한 데뷔앨범 'IT'z Different'를 공개하며 정식데뷔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