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신차소식

인피니티 중형 SUV QX50, 2월 20일 ‘출격’

발행일 : 2019-02-07 15:14:57
인피니티 중형 SUV QX50, 2월 20일 ‘출격’

인피니티 코리아가 프리미엄 중형 SUV ‘올 뉴 QX50(ALL-NEW QX50)’의 사전 계약을 2월 19일까지 실시한다. 국내 공식 출시는 오는 2월 20일이다.

인피니티 올 뉴 QX50은 2세대 완전변경 모델로, 플랫폼부터 파워트레인까지 완벽하게 새로워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세계 최초로 양산에 성공한 가변 압축비 엔진인 2.0ℓ VC-터보 엔진을 탑재했으며, 안전 철학인 ‘세이프티 쉴드(Safety Shield)’를 기반으로 한 첨단 안전 기술을 대거 적용했다.

특히 VC-터보 엔진은 첨단 멀티링크 시스템을 통해 피스톤이 움직이는 범위를 조절해, 고성능을 위한 8:1의 압축비부터 고효율을 위한 14:1 압축비까지 구현 가능하다. 이를 통해 최고출력 272마력, 최대토크 38.7㎏·m의 파워와 최고 10.3㎞/ℓ의 효율적인 연비(에센셜 트림 기준, 복합 연비 수치)를 갖춰 운전의 즐거움과 효율성을 동시에 선사한다. 아울러 VC-터보 엔진은 최근 미국의 워즈오토가 선정한 ‘2019 10대 베스트 엔진’에 선정되며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올 뉴 QX50은 ‘강렬한 우아함(Powerful Elegance)’이라는 인피니티 디자인 철학이 충실히 반영된 외관과 장인의 예술적 손길이 담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실내에 사용되는 목재와 가죽을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세심하게 검수 및 마감했으며, 최고급 세미 애닐린 가죽 및 울트라 스웨이드 등 상위 세그먼트 수준의 고급스러운 소재를 대폭 활용해 뛰어난 감성 품질을 완성했다. 여기에 최적의 착좌감을 선사하는 무중력 시트는 히팅/쿨링, 메모리 및 럼버 서포트 기능까지 갖춰 쾌적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2열 좌석은 슬라이딩 및 리클라이닝 기능을 포함해 뒷좌석 탑승객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60:40 분할 폴딩이 가능해 뛰어난 공간 활용성을 자랑한다. 또한 트렁크 역시 기본 880ℓ에서 뒷좌석 폴딩 시 최대 1772ℓ까지 확장되어 동급 최고 수준의 적재 공간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트림에 따라 핵심 주행 정보를 운전자 시야 전방에 투사해주는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비롯,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 전방 충돌 예측 경고 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어라운드 뷰 모니터, 오토 홀드 기능이 포함된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등 다양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을 돕는다.

국내에는 2.0 VC-터보 에센셜(Essential), 2.0 VC-터보 센서리(Sensory) AWD, 2.0 VC-터보 오토그래프(Autograph) AWD의 총 3가지 트림으로 출시된다. 판매가격은 각 에센셜 5190만원, 센서리 AWD 5830만원, 오토그래프 AWD 6330만원이다.

특히 인피니티는 올 뉴 QX50 사전계약 고객을 위해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고객 선호도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인피니티 파이낸셜 프로그램 이용 시 제공되는 혜택이다.

먼저 기존 국산차 보유 고객 대상으로 ‘200만원 특별 구매 혜택’ 및 ‘인피니티 프리미엄 케어’를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선택할 경우, 4000만원 대로 올 뉴 QX50을 구입할 수 있으며, 인피니티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통해 차량 외부의 경미한 손상(스크래치/덴트/문콕) 발생 시 제휴업체를 통한 무상 수리 및 사고부위 3군데까지 보상 받을 수 있는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과 도로 상의 위험요인으로 인해 타이어 파손 시 새 타이어로 교환해주는 타이어 교환 프로그램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또는 ‘인피니티 초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선수금 50% 기준)’도 선택 가능하다. 이 혜택 적용 시 24개월 1.9%, 36개월 2.9%, 48개월 3.9% 등의 초저금리로 합리적인 가격에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인피니티는 오는 3월 31일까지 사고차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 센터 중 5곳(성수, 서초, 일산, 대구, 부산)에 사고차 입고 후 수리 시 차량 무상 견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최대 3만원까지의 귀가 택시비를 지원하며, 사고차 수리 견적비가 50만원 이상일 경우 인피니티 서비스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