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금융

KEB하나은행, '제4회 PB어워드' 수상 영예

발행일 : 2019-02-07 13:57:50

글로벌파이낸스 선정…4년연속 PB부문 역량 공인

KEB하나은행은 지난 5일(미국 현지 기준) 글로벌파이낸스가 주관한 '제4회 PB어워드' 시상식에서 '2019 글로벌 최우수 디지털 클라이언트 솔루션 PB은행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시상식 후 주명희 KEB하나은행 청담동골드클럽 PB센터장(사진 왼쪽)과 조셉 지아라푸토 글로벌파이낸스 발행인 겸 편집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지난 5일(미국 현지 기준) 글로벌파이낸스가 주관한 '제4회 PB어워드' 시상식에서 '2019 글로벌 최우수 디지털 클라이언트 솔루션 PB은행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시상식 후 주명희 KEB하나은행 청담동골드클럽 PB센터장(사진 왼쪽)과 조셉 지아라푸토 글로벌파이낸스 발행인 겸 편집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지난 5일(미국 현지 기준) 세계적 금융·경제 전문지인 '글로벌파이낸스'가 주관한 '제4회 PB어워드' 시상식에서 '2019글로벌 최우수 디지털 클라이언트 솔루션 PB은행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KEB하나은행은 지난 2016년 제1회 PB어워드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상' 수상과 2017년부터 3회연속 '글로벌 최우수 디지털 클라이언트 솔루션 PB은행' 선정 등717 4년 연속으로 PB부문 역량을 국제적으로 공인 받게 됐다.

시상식은 미국 뉴욕 소재 '하버드 클럽(The Harvard Club)'에서 개최 됐으며 글로벌 금융전문가와 애널리스트의 평가 및 설문 결과를 토대로 수상자가 선정됐다.

'글로벌파이낸스' 관계자는 "KEB하나은행은 1995년 프라이빗뱅킹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자산관리 부문의 전문노하우를 꾸준히 축적해왔다"며 "최근 로보어드바이저 'HAI-Robo'가 출시 11개월 만에 약 15만좌 신규 달성에 성공하는 등 디지털을 활용한 최첨단 자산관리 전문성과 노하우 역시 세계 최고 수준"이라고 말했다.

박세걸 KEB하나은행 WM사업단 전무는 "KEB하나은행의 앞선 PB 역량이 글로벌 무대에서 지속적으로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KEB하나은행의 PB 역량을 최대한 활용해 더 좋은 상품과 전문 자산관리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파이낸스'는 1987년 뉴욕에서 창간된 세계적인 금융전문지로 약 191개국 5만명 이상의 금융인과 기업가 등이 구독하고 있다. 매년 전 세계 프라이빗뱅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은행 중 각 분야별 최우수 은행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최정환기자 admor7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