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신차소식

혼다코리아, 혼다 센싱 탑재한 2019년형 CR-V 터보 사전계약 시작

발행일 : 2019-01-20 22:32:48
혼다코리아, 혼다 센싱 탑재한 2019년형 CR-V 터보 사전계약 시작

혼다코리아가 차세대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혼다 센싱(Honda SENSING) 을 탑재한 2019년형 CR-V 터보의 사전 계약을 시작했다.

2019년형 CR-V 터보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기존 4WD(4륜 구동) EX-L, 투어링 두 가지 트림에 2WD(전륜 구동) EX-L모델을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을 뿐만 아니라, 모든 트림에 혼다 센싱을 기본으로 장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혼다 센싱은 레이더와 카메라를 통해 외부 상황 인지 및 사고 예방을 돕는 차세대 운전자 보조 시스템이다. 자동 감응식 정속 주행 장치(ACC)와 저속 추종 장치(LSF),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LKAS), 추돌 경감 제동 시스템(CMBS), 차선 이탈 경감 시스템(RDM), 오토 하이빔 등으로 구현되며 운전자가 편안하고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2019년형 CR-V 터보는 혼다의 첨단 기술이 적용된 VTEC 터보 엔진을 통해 최고출력 193마력, 최대토크 24.8㎏·m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여기에 강인한 외관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적용해 남성적이고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구현했으며, 동급 SUV 최고 수준의 실내 및 적재공간을 확보했다.

혼다코리아, 혼다 센싱 탑재한 2019년형 CR-V 터보 사전계약 시작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CR-V터보는 혼다 센싱을 탑재해 안전성을 강화하고, 2WD 모델을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며, “뛰어난 성능과 적재공간을 자랑하는 CR-V 터보를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사전계약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출시 전까지 사전계약 고객 200명 한정으로 품질보증연장 상품인 ‘혼다 Blue 보증 연장(5년/10만㎞ 무상보증)’을 증정하며, 노후 경유차 세제지원 대상 고객과 혼다자동차 재구매 고객에게는 주유비 50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CR-V 터보의 가격은 2WD 3690만원, 4WD EX-L과 투어링은 각각 3930만원, 4300만원이다. 색상은 기존 실버, 블랙, 메탈, 화이트, 레드에 블루를 신규 추가해 총 6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