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미로 가습기, 맘스홀릭 엄마들과 함께 따뜻한 기부 행진

발행일 : 2019-01-16 16:50:00
미로 가습기, 맘스홀릭 엄마들과 함께 따뜻한 기부 행진

주식회사 미로는 국내 대형 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 베이비’에서 미로 가습기 체험단 기부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커뮤니티 회원 638명의 이름으로 홀트아동복지재단을 통해서 한부모 가정 아기들에게 50대의 미로 가습기를 전달했다.
 
미로는 지난 11월 12일부터 18일까지 맘스홀릭 베이비에서 미로 가습기 체험단을 모집했다. 당초 300명 이상의 참여 시 기부를 진행하려고 했지만 목표인원보다 많은 638명의 회원들이 참여했다.
 
주최측은 미로 가습기 모델 50대를 맘스홀릭 베이비 회원들의 이름으로 한부모 가정의 아기들에게 전달했다. 해당 가습기는 천식을 앓는 딸을 위해서 아버지가 직접 개발한 가습기로 알려져있다.
 
미로가습기는 국내 유일 완벽세척이 가능한 제품이다. 네오디움 자석이 장착되어 있어 부품을 쉽게 분리할 수 있고 IP68 등급의 완벽한 방수와 방진을 지원하기 때문에 물통을 포함한 모든 부품을 세척할 수 있다. 가습기의 모든 부분이 세척이 되기 때문에 초음파 세척기의 단점일 수 있는 세균 문제를 해결했다.
 
시간당 500cc 이상의 풍부한 가습량 덕분에 30평대 거실에서 사용하기 좋다. 또한 수조 용량이 4L이상이고 연속 가습 시간이 20시간이기 때문에 밤새 사용해도 문제가 없다.
 
미로 가습기 관계자는 “맘스홀릭 베이비 회원분들의 참여로 한부모 가정의 아기 천사들에게 50대의 미로 가습기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