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수상

발행일 : 2018-12-26 13:07:40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수상

본에스티스가 지난 19일 열린 ‘제13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은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 소회의실에서 개최됐다.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은 국회 및 교육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외교부, 통일부, 국방부,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서울특별시 등의 후원으로 시상되는 상이다.

특히,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은 대고객서비스 만족을 위한 창의적인 발상으로 실천적인 지식을 확보하고, 이를 활용하여 새로운 가치로 확대시켜 사회적 공유 및 공헌을 통해 서비스, 관리 분야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업 및 개인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본에스티스의 한도숙 대표를 비롯한 배우 구혜선, 배우 한승연, 모델 김효진, 가수 박완규 외에도 이재훈(초록우산 회장), 이랜드리테일, 아워홈, 롯데e커머스, 이유리(W-재단 대표), 씨넥스코리아, 이한나(영등포구청), 슈퍼비엔터테인먼트, 김현중(퍼플스 대표), 주식회사 케이스타그룹, 서덕수(레오컴퍼니) 등이 수상했다.

한도숙 대표는 “30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로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들께 제공하고자 노력했기에 선정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박성규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