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아듀 2018 특가전' 진행…갤럭시S9·G7 등 할인적용

발행일 : 2018-12-14 11:39:56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2018년 한 해 스마트족들의 인기를 모았던 대표 제품들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4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서비스 '모비톡' 내에서 갤럭시S9·G7 등 2 기종을 대상으로 하는 '아듀 2018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박리다매 기반의 모비톡이 2018년 출시작들을 기본으로 스마트족들에게 관심을 받아왔던 스마트폰 제품들을 할인공급, 풍성한 스마트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뜻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2년 통신사 약정을 기본으로 △갤럭시S9 구매시 할부원금 10만원 대 적용 △G7 구매시 할부원금 제로화 적용 등으로 진행된다.

모비톡 관계자는 "과거에는 최신 프리미엄 휴대폰이 비싸도 잘 팔렸지만 성능 평준화와 차별화 부족으로 최근 판매 부진에 시달리고 있다"며 "업계가 출구 전략으로 하반기가 아닌 상반기 출시 제품의 판매량 증대 전략을 펼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다양한 할인과 사은품 이벤트는 물론 중고폰, 인터넷, 통신비 절약 솔루션, 지원금 정보 투명화, 최신 출시 정보 등을 한데 통합해 포털화 한 ‘원스톱 서비스’로 소비자와 유통사, 판매자 모두에게 주목받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