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신차소식

인피니티, Q30 스페셜 모델 30대 한정 판매

발행일 : 2018-12-12 16:27:24
인피니티, Q30 스페셜 모델 30대 한정 판매

인피니티 코리아가 자사의 콤팩트 사이즈 라인업 다양화를 위해 다이내믹 크로스오버 Q30 신규 모델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 30대를 한정 판매한다.

인피니티 Q30 신규 모델은 편안한 승차감에 실용성까지 갖춘 차량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다이내믹 크로스오버 모델이다. 2.0ℓ 가솔린 터보 엔진과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 조합으로 최고출력 211마력, 최대토크 35.7㎏·m의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일상 주행에 최적화된 스탠다드 서스펜션과 18인치 실버 알로이 휠이 적용됐다. 신규 모델은 퓨어(Pure)와 에센셜(Essential) 두 가지 트림으로 구성되며, 오는 19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가격은 퓨어 3270만원, 에센셜 3660만원이다.

신규 모델 출시와 함께 기존에 판매되던 Q30 스포츠 모델은 에센셜(Essential)과 프로어시스트(ProAssist)로 모델명이 변경됐다. 이로써 인피니티 Q30 은 신규 모델의 퓨어, 에센셜과 역동적 드라이빙을 선사하는 스포츠 모델의 에센셜, 프로어시스트 등 총 4개의 세부 트림으로 재구성 되어 더욱 폭 넓은 가격대와 다양한 패키징을 갖추게 되었다.

인피니티, Q30 스페셜 모델 30대 한정 판매

인피니티는 Q30신규 모델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컬러 에디션 2종, ‘카페 틱(Cafe Teak)’과 ‘갤러리 화이트(Gallary White)’ 총 30대를 한정 판매한다. 해당 스페셜 에디션에는 보스(BOSE)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과 액티브 사운드 크리에이터(ASC)가 추가로 탑재되어 한층 더 높아진 감성품질을 제공한다.

‘카페 틱’은 블랙 스티치가 더해진 브라운 나파 가죽 시트를 비롯해 도어 및 센터 콘솔 암레스트, 대시보드 등 인테리어 곳곳에 브라운 컬러를 적용했으며, 18인치 다크 메탈릭 다이아몬드 커팅 알로이 휠로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화이트 나파 가죽 시트에 레드 스티치로 포인트를 더한 ‘갤러리 화이트’는 휠 부분에도 레드 액센트가 적용되어 남다른 개성을 자랑한다. 가격은 카페 틱 3760만원, 갤러리 화이트 3810만원이며 판매는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인피니티, Q30 스페셜 모델 30대 한정 판매

한편 Q30 신규 모델 출시를 기념한 특별 금융 프로모션과 함께 전 모델 시승 이벤트도 마련됐다.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Q30 에센셜 및 Q30 스포츠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선수금 50% 기준). 또한, 12일부터 31일까지 인피니티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하고, 공식 전시장에서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툴레(THULE) 차량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Q30 신규 모델 출시로 더욱 폭 넓은 고객 층에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며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가 얼마 남지 않은 올 연말,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피니티 모델이 선사하는 강력한 주행성능과 프리미엄 가치를 느껴보시라”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