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하이엔드 폰 특가전' 진행…갤럭시S9·갤럭시노트9 할인공급

발행일 : 2018-12-11 17:05:36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최신 고스펙 라인업을 중심으로 하는 파격 할인행보를 펼치며 대중의 스마트라이프 욕구를 충족시킨다.

11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S9(64GB)·갤럭시노트9(128GB) 등 2개 기종을 대상으로 하는 '하이엔드 폰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족의 관심을 받는 최신예 고스펙 기종을 보다 저렴하게 공급, 알뜰한 통신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모비톡의 노력이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갤럭시S9(64GB) 구매시 할부원금 10만원 대 적용 △갤럭시노트9(128GB) 구매시 할부원금 30만원 대 적용 등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연말이 다가오면서 업체들이 재고 처리에 대한 부담을 느끼고 있다"며 "연말 결산 반영을 위한 막바지 판매량 증대 방침과 어우러져 가격이 크게 떨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G7·Q8·아이폰6S·갤럭시와이드3 등 준 프리미엄 및 보급형 제품을 중심으로 한 할부원금 제로화로 알뜰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으며, 최근 구글플레이 기준 50만 다운로드까지 눈앞에 두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