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미로 가습기, 옥션에서 할인 이벤트 진행

발행일 : 2018-12-10 12:40:00

주식회사 미로는 10일부터 13일까지 옥션 브랜드 위크 기획전을 통해 가습기 등 자사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기존 상품가에서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5% 중복쿠폰’도 증정한다.
 

미로 가습기, 옥션에서 할인 이벤트 진행

이번 기획전의 대표 상품은 미로 NR08 모델, NR07G 모델, 에어레스트 AR06 모델, 포시즌 플러스 모델이다. NR08 모델은 LED감성 조명이 있어 취침등, 무드등, 수유등으로 활용 가능하며 터치스테이션을 이용하면 타이머 기능, 가습 단계 조절, 조명 등을 스마트하게 조절할 수 있다. NR07G 모델은 미니멀한 디자인의 조절기로 간편하게 가습량을 조절할 수 있다. AR06 모델은 연속 가습시간 최대 17시간을 자랑하며 아침부터 저녁까지 틀어 놓아도 가습용량이 충분하다.
 
특히 에어레스트 포시즌 플러스는 히터, 선풍기, 가습기, 공기청정기를 하나로 합친 제품이다. 겨울에는 수조에 물을 부어서 촉촉하고 따뜻한 히터로 사용 가능하며 베이비페이스 케어 기능이 있다. 여름에는 시원한 쿨링 에어워셔로, 봄, 가을에는 상쾌하게 공기 청정이 가능하다. 전기세 부담을 줄이기 위해 빠른 시간 안에 열을 전달해최저전력으로 실내 온도를 유지한다.
 
미로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한파로 인해 날씨가 춥고 건조해져 난방용품와 가습기를 찾으시는 분들이 늘었다”며 “이번 옥션 브랜드 위크 기획전에서는 따뜻함과 보습을 동시에 잡은 포시즌 플러스와 풍부한 가습량을 자랑하는 AR06 등 다양한 가습기 모델들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