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위드허그, 출시예정작 '삼국지 천하무적' 홍보모델에 배기성 낙점…배기성 "해본 삼국지 게임 중 최고"

발행일 : 2018-12-07 17:35:49
사진=위드허그 제공 <사진=위드허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출시 초읽기에 돌입한 모바일 전략 액션RPG '삼국지 천하무적(운용사 위드허그)'이 가수 배기성을 홍보모델로 낙점, 특유의 호쾌함과 즐거운 매력을 전한다.

최근 위드허그 측은 공식 유튜브와 커뮤니티 '삼국지 천하무적 헝그리앱'을 통해 가수 배기성의 모습이 담긴 '삼국지 천하무적' CF 메이킹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삼국지 당시를 연상케하는 분장과 의상의 배기성이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과 더불어, 그의 촬영 에피소드와 모델발탁 감회 등이 담겨있다.

특히 거친 듯 유쾌한 느낌을 주는 배기성의 이미지를 토대로 게임의 호쾌한 매력까지 함께 기대케하고 있다.

사진=위드허그 제공 <사진=위드허그 제공>

'삼국지 천하무적'은 삼국지 연의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전략 액션 RPG로, 100여 종의 장수들의 개성있는 원화와 음성을 기본으로 전투시 화려한 액션과 기여도에 따른 VIP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특징을 갖고 있다.

배기성은 "평소에 다양한 게임을 하고 있는데, '삼국지 천하무적'은 지금까지 해본 삼국지 게임 중에 최고"라며, "단순한 홍보 모델을 넘어서 CBT에도 직접 참여하고, 유저의 입장에서 사전예약 및 출시 이벤트 보상을 타 게임보타 많이 받을 수 있도록 설득했다"라고 코믹하게 말했다.

사진=위드허그 제공 <사진=위드허그 제공>

이어 배기성은 "분장 및 의상 준비 과정과 촬영 시간이 길었지만 삼국지 팬의 입장에서 하나도 힘들지 않고 재미있었다"며, "삼국지 천하무적은 삼국지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강추 게임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위드허그 측은 오는 11일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삼국지 천하무적'를 정식출시할 예정인 가운데, 헝그리앱과 공동으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모비·루팅·찌·애드박스 등의 앱을 통해 3000 원보·50만 전·200체력 등의 보상 지급을 예고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