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아이폰 특가 이벤트' 진행…아이폰XS 맥스-아이폰8 대상

발행일 : 2018-12-01 15:44:33

[RPM9 박동선기자] 갤럭시노트9·V40 등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정보와 할인 이벤트로 사랑받는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인기 브랜드 '아이폰'을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만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최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모비톡' 어플을 통해 아이폰XS 맥스(MAX)·아이폰8 등 인기 브랜드 '아이폰' 대표라인업 2종의 할부원금을 할인하는 '아이폰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박리다매 정책을 토대로 대중의 주요 관심대상이 되는 스마트폰 제품을 할인공급하는 모비톡의 프리미엄 행사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아이폰XS 맥스(64GB) 구매시 할부원금 90만원 대 적용 △아이폰8(64GB) 구매시 할부원금 20만원 대 적용 등으로 진행된다.

모비톡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를 중시하는 소비자에게는 베젤리스 디자인에 신기술이 집약된 '아이폰XS 맥스'를 추천하고,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에게는 신형 아이폰과 스펙 차이가 미미 하지만 가격은 훨씬 저렴한 '아이폰8'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최신 기기부터 최저가폰·공짜폰·중고폰 정보는 물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까지 제공하는 스마트폰 거래어플로,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안드로이드 이용자), 웹페이지(아이폰 이용자)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