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어반자카파, 정규 5집 '[05]'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로맨틱과 애절함의 감성컬래버'

발행일 : 2018-11-22 16:17:04

[RPM9 박동선기자] 오는 27일 컴백할 그룹 어반자카파의 감성적인 신보가 하이라이트 형태로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2일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어반자카파의 정규 5집 '[05]'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메들리에는 더블 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과 '뜻대로'를 필두로, △멤버 박용인의 자작곡인 '비틀비틀' △지난해 발매된 '혼자' △래퍼 빈지노의 피처링이 담긴 '목요일 밤' △덤덤한 멜로디와 매력적인 가사가 담긴 '나쁜 연애' △박용인의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허우적 허우적', △감성곡 '비가 내린다'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그런 밤’(JTBC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ST) 등의 주요 곡의 킬링포인트가 담겨있다.

특히  더블 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과 '뜻대로'는 각각 로맨틱한 무드부터 호소력 짙은 보컬까지 감성적인 매력을 내뿜음은 물론, '그대의 품 속에 안겨 하루가 끝나가고 이 순간을 놓치고 싶지 않아(이 밤이 특별해진 건)', '뜻대로 되는 일이 없어 지금도 충분히 힘든데(뜻대로)' 등 섬세한 느낌의 가사가 리스너들의 정서와 기대를 충족시킨다.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어반자카파는 데뷔 9년차 혼성 3인조 R&B 싱어송라이터 그룹으로, 최근 20대의 감성을 대변하는 대표 뮤지션으로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5집 '[05]'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 내달 1일부터 한달간 서울·부산 등 전국투어 '[겨울]'을 진행하며 팬들과 만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