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마마무 화사&문별, 티저 통해 '글루미 팜므파탈' 매력 과시

발행일 : 2018-11-15 10:28:23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RPM9 박동선기자] 늦가을 감성자극 앨범으로 돌아올 마마무의 화사와 문별이 티저를 통해 가을의 쓸쓸함을 다양한 팜므파탈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최근 RBW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마마무 미니8집 '블루스(BLUE;S)의 티저 중 화사와 문별 버전을 잇따라 공개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공개된 티저에는 화사와 문별이 선보이는 쓸쓸한 가을모습이 다양하게 드러나는 가운데, 이들 특유의 팜므파탈 매력이 녹아있어 관심을 끈다.

먼저 화사는 가죽재킷을 입고 거리를 돌아다니는 가 하면, 벽에 기댄채 사색에 잠긴 모습으로 쓸쓸한 느낌 속에서 도도하고 시크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문별은 메이크업과 블라우스 등으로 이름처럼 빛나는 비주얼매력과 함께 컬러감과 효과 등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자연스러운 팜므파탈의 모습을 보인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화사와 문별의 티저는 이전까지 공개된 솔라-휘인의 개별티저와 마찬가지로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가을감성을 그려내고 있다.

이는 솔라의 상징색 '블루'가 가진 다양한 의미와 함께 마마무의 센티멘털한 음악감성을 한번에 보여줄 새 앨범 '블루스(BLUE;S)'에 대한 이미지를 연상케하며 이들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한편 마마무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미니8집 '블루스(BLUE;S)'를 발표할 예정인 가운데, 콘셉트 비디오와 트랙리스트, 필름 및 뮤비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순차공개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