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아이폰XS' KT기변예약시 '에어팟' 증정

발행일 : 2018-10-27 14:32:25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LG(G7, 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사랑받는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통신사 충성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사은 이벤트를 진행,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헝그리앱 측은 자사 주요서비스 '모비톡'을 통해 KT고객 가운데 '아이폰XS' 사전예약 기기변경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애플 '에어팟'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박리다매 정책을 기반으로 다각적인 스마트라이프 지원에 나서고 있는 모비톡이 통신사 충성고객을 대상으로 이들의 프리미엄을 보상한다는 뜻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특히 번호이동에 비해 상대적으로 서비스 비율이 낮은 기기변경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부가서비스 가입 없이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점은 특별하다.

모비톡 관계자는 "에어팟'의 편리함은 인기 유튜버들 사이에서 정평이 나 있다"며 "최고의 스마트폰에 걸 맞는 최고의 사은품 혜택을 '모비톡' 회원이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SK텔레콤과의 제휴를 통해 △'데이터슈퍼패스' 고객대상 모비톡 이용 데이터 무료 △T데이터쿠폰 500MB 증정 등 폭넓은 통신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