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토크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시간대 ‘급’ 변경한 까닭은?

발행일 : 2018-10-20 00:37:08
사진=MBC '토크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제공 <사진=MBC '토크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제공>

‘토크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방영에 시청자들의 혼란이 가중되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방영되는 MBC ‘토크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은 이날 진행된 2018 KBO 포스트 시즌 넥센 히어로즈와 한화 이글스 경기의 영향으로 11시가 넘는 시간대에 방영됐다.

문제는 해당 시간대가 MBC ‘나혼자산다’가 방영되는 시간대였다. MBC 인기 프로그램 ‘나혼자산다’는 사전 공지를 하지 않은 것은 물론 예정대로 방영한다고 전해 더욱 뭇매를 맞고 있다.

이날 ‘토크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에서는 배우 이현경이 문학과 함께한 일본 이야기가 펼쳐졌다. 하지만 이미 뿔난 누리꾼들은 프로그램의 내용보다 갑작스러운 변경에 지적을 보내고 있다.

한편, 누리꾼들은 “lihr**** 스포츠채널에서 야구방송하면되지 왜 나혼자산다가 결방하냐”, “mira**** 야구팬들에겐 미안하지만 앞으로 중계는 안했으면 좋겠다. 대한민국 야구팬 해봐야 얼마 안되는데”, “narn**** 진짜 플레이오프시즌때마다 왜이러는데 제발 스포츠는 스포츠채널에서 좀해라 짜증난다ㅡㅡ”, “ekdm**** 아 맨날 본방 놓치다가 약속도 안잡고 나혼자산다 볼려고 집에 들어왔는데 ㅡㅡㅡ 뭐고진짜 시청자 우롱하나?”, “s_h2**** 아 ㅠ 한 주의 힐링 나혼자산다 보려고 일주일을 손꼽아 기다리고 오늘 치킨까지 시키면서 기다렸는데 결방이라니.. 말이되나요? 결방을 하려면 미리 공지를 해줘야 알기라도 하지 엠비씨 관계자분들 시청자들 우롱하는 것도 아니고 정말 실망이네요ㅠ”라는 다양한 반응이 나오고 있다.

 김정은 기자 (rpm9en@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