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아이폰XS 사전예약, LG 울트라PC가 기다린다"

발행일 : 2018-10-19 17:41:37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LG 울트라PC 사은품 추가를 통해 '아이폰XS' 사전예약 이벤트에 탄력을 부가한다.

19일 헝그리앱 측은 주요 서비스 '모비톡'을 통해 진행중인 '아이폰XS' 사전예약 이벤트 사은품 라인업에 'LG전자 울트라PC'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LG 울트라PC' 사은품 추가는 다각적인 이벤트 진행 경험이 있는 모비톡이 수요도 높은 디지털 디바이스를 사은품으로 내걸면서, 출시예정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도를 극대화한다는 의미가 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이로써 모비톡은 '아이폰XS' 사전예약을 통해 PS4와 닌텐도 스위치 등 엔터테인먼트 기기부터 아이패드, 에어팟 등 애플제품은 물론, 삼성노트북5·LG 울트라PC 등 노트북까지 풍성한 사은품라인업을 선보이며 대중의 스마트라이프를 증진시키는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사전예약은 판매처의 할인을 기대하기 쉽지 않아 사은품이 경쟁의 승패를 가르기에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아이폰XS 사전예약과 함께 다양한 스마트폰 할인정책을 진행중이며, 최근 SK텔레콤과의 업무제휴로 △'데이터슈퍼패스' 이용객 대상 모비톡 어플 데이터 무료화 △T 데이터 쿠폰 500MB 무료 증정 등 알뜰 통신소비를 향한 다양한 지원혜택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