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주말한정 특가 이벤트 전개…갤럭시S9·V35 초특가 파격할인 예고

발행일 : 2018-10-12 18:15:06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9·갤럭시노트8·갤럭시S9·갤럭시S8·갤럭시S7), 애플(아이폰X·아이폰XS·아이폰XS MAX·아이폰8), LG(G7·V30·V40) 등 스마트폰 구매활용 정보를 제공하는 인기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상시적인 주말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눈길을 모은다.

헝그리앱 측은 오는 14일까지 어플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S9·V35 등 스마트폰 2종 구매자 대상으로 특가를 적용하는 '주말맞이 한정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간유통구조 축소에 따른 박리다매 정책을 기초로 상시적인 스마트폰 할인 이벤트를 벌이고 있는 모비톡이 스마트족의 관심을 많이 얻는 최신형 디바이스를 부담없이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진행하는 것이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갤럭시S9 구매시 할부원금 5만원 대 적용 △V35 구매시 할부원금 8만원 대 적용 등으로 진행된다.

모비톡 관계자는 "이번 특가 이벤트는 타 경쟁업체에서 찾기 어려운 할인율을 적용, 온전한 의미의 특가 이벤트로 볼 수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SK텔레콤과의 업무협력 속에서 △'데이터슈퍼패스' 이용객 대상 '모비톡' 사용 데이터 무료 △T데이터쿠폰 500MB 증정 등 스마트라이프 본연의 의미를 충족할 수 있는 지원책들을 선보이며 다시 주목받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