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본에스티스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추억 뮤직 토크쇼 시크릿 콘서트’ 공식 후원

발행일 : 2018-10-10 13:22:25
본에스티스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추억 뮤직 토크쇼 시크릿 콘서트’ 공식 후원

기능성 화장품 전문 기업인 본에스티스가 오는 11월 2일부터 대학로의 소극장 훈 아트홀에서 매주 주말에 공연되는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추억 뮤직 토크쇼 시크릿 콘서트’를 공식 후원하며 문화를 지원하고 후원하는 문화적 기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을 공식 후원하는 본에스티는 기능성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최근 삼성화재와 상호협력을 통한 동반 성장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주목을 받은바 있다. 뮤직콘서트로 주목을 받는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추억’ 신개념 뮤직 토크쇼 시크릿 콘서트는 오는 11월 2일부터 대학로의 소극장 훈 아트홀에서 매주 금, 토, 일 공연되어진다.

매 회 색다른 컨셉과 즐거움으로 관객을 맞이하겠다는 총감독을 맡은 장도현 연출가는 이미 대학로에서 흥행 연출가로서 자리 매김을 한 베테랑 공연 연출가이다. 20여년이 넘게 수많은 공연 작품을 연출한 그는 이번엔 뮤직 토크쇼라는 신선한 공연 컨셉으로 관객을 맞이한다.

장도현 연출은 시크릿 콘서트라는 흥미 진지한 내용으로 관객들에게 매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학창시절 친구들과 함께 통기타 하나 메고 흥얼거리던 잠시 잊었던 옛정취의 노래들과 방송에서는 불가한 성인들만의 조크와 위트가 담긴 그의 입담이 1시간 40여 분간 음악과 토크가 함께 어우러지는 최고의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망되고 있다.

장도현 연출은 “이번 시크릿 뮤직콘서트는 중장년 세대들에게 잠시라도 휴식하며 지금껏 살아 온 나날들을 돌이켜 보는 귀중한 시간과 지금 현실의 자신의 모습을 다시 한 번 느끼게 해주며, 웃음과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콘서트는 시크릿 콘서트라는 타이들대로 특별히 장도현 연출의 연예계 인맥을 총 동원하여 매회 관객들에게 깜짝쇼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귀띔한다. 유명탤런트, 영화배우, 개그맨, 가수 등을 비롯하여 수많은 연예계 지인들이 이번 콘서트에 비밀스럽게 출연을 약속하였다는 후문이다.

박성규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