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명절준비로 지친 몸, 드래곤힐스파에서 재미와 힐링까지

방문객 전원 6천 원 할인쿠폰 제공, 다양한 이벤트와 힐링 마사지

발행일 : 2018-09-19 15:24:30

민족 대명절 추석이 성큼 다가왔다. 오래 보지 못했던 가족과 친척들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설레지만, 대체휴일이 포함된 긴 연휴를 맞이하는 기쁨도 크다. 충분히 휴식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야 연휴가 끝난 이후에도 활력 넘치는 생활을 이어갈 수 있는데, 이를 맞아 드래곤힐스파가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혜택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뉴욕 타임즈에서 세계 관광객들에게 ‘36시간 내 서울에서 꼭 가 보아야 할 곳’으로 소개된 바 있는 용산 드래곤힐 스파앤리조트가 스파 체험 명소로 소개되었고, CNN이 선정한 서울 관광명소로 ‘서울이 대단한 이유 50’ 중 랭킹 5위로 선정된 바가 있으며,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인 루이비통에서 서울에서 반드시 가봐야 할 관광명소로 소개되었다. 드래곤힐스파앤 리조트는 용산역과 인접해 있으며 지하 1층~지상 7층까지 실외 수영장을 포함한 건물 전체가 자연휴양림 테마로 꾸며진 대형 스파•찜질방 시설이다.

야외온천수영장은 1.2M의 수심을 가진 야외풀장으로써 온 가족이 함께 도심속에서 수영하며 야외에서 햇볕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자동 수온조절 기능으로 항상 적정온도로 유지되어, 회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한 공간이다. 건물 내부에는 노천탕, 가족스파 등 다양한 찜질방 시설을 완비했으며, 더불어 곳곳에 스낵바, 게임룸 등 손님을 위한 각종 부대시설이 갖춰져 함께 찾은 가족, 연인들과 함께 즐길 거리가 풍부하다.

명절증후군으로 지친 심신을 힐링하기 위해 굳이 자연을 찾아 외곽까지 나가지 않아도 서울 도심 한가운데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호텔이나 스파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드래곤힐스파에서도 이번 추석을 맞아 24시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명절준비로 지친 몸, 드래곤힐스파에서 재미와 힐링까지

9월 23일부터 해당 스파를 찾는 방문객 전원에게 1인 2매 6천원 할인권을 증정하며(소진시까지), 9월 25일 오후 2시 20분부터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어 힐링과 재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2시 20분부터 3시까지는 마술쇼, 3시부터 3시 40분까지는 외국인도 참여할 수 있는 드래곤 노래자랑이 펼쳐지고, 이후 20분간은 행운 번호를 추첨하여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4시부터 5시까지는 30분 간격으로 림보 게임과 제기차기 대회가 진행되며, 마지막 순서로는 5시 30분까지 빙고 게임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드래곤힐스파에서는 추석 맞이 음식 장만과 집안일로 지친 여성만을 위한 힐링마사지 “특별한 쉼”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좌욕과 얼굴마사지, 좌욕과 세신&오일마사지, 좌욕과 스포츠마사지 3가지로 준비된 마사지를 특별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스파 관계자는 “명절증후군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이 추석연휴에 휴식과 맛있는 음식을 24시간 즐길 수 있는 드래곤힐스파를 찾아 힐링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