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벤틀리, 그라폰 파버-카스텔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발행일 : 2018-09-12 17:03:22
벤틀리, 그라폰 파버-카스텔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벤틀리 모터스가 세계적인 명품 필기구 브랜드인 그라폰 파버-카스텔(GRAF VON FABER-CASTELL)과 함께 다양한 필기도구로 구성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그라폰 파버-카스텔 포 벤틀리(Graf von Faber-Castell for Bentley)’ 컬렉션은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디자인, 정확성을 향한 열정, 그리고 특별한 장인정신, 이 세 가지가 완벽히 어우러진 정교한 펜과 그에 어울리는 액세서리로 구성되어있다.

컬렉션은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벤틀리 스타일링 팀과 그라폰 파버-카스텔이 공동으로 디자인하고 개발해 출시되었다.

만년필, 롤러볼펜 그리고 볼펜은 벤틀리 차량만의 독특한 디자인 특징을 적용해 탄생했다.

펜의 뚜껑은 벤틀리의 차량에서 볼 수 있는 대표적인 널링(knurling)과 벤틀리 엠블럼과 동일한 “B”가 새겨져 있다. 벤틀리의 특징적인 다이아몬드 패턴은 펜의 몸통에 있는 길로시(guilloche) 무늬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인 부분과 심미적인 부분을 동시에 만족시켰다. 앞면과 뒤 모서리 부분은 아름다운 광택이 나며, 이는 벤틀리의 메탈 요소를 연상시킨다.

벤틀리, 그라폰 파버-카스텔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반짝이는 ‘Sequin Blue’ 같은 현대적인 색감과 ‘Tungsten’, 빛나는 ‘White Satin’까지, 필기도구의 색상들 또한 벤틀리의 색채를 나타낸다.

단단한 스프링이 있는 클립, 백금 도금이 된 표면, 절제된 스타일링 등 그라폰 파버-카스텔 컬렉션만의 전형적인 디자인 요소들도 눈에 띈다. 우아함과 안정감이 조화를 이루는 절제된 스타일링은 이탈리아 송아지가죽으로 만들어진 케이스로 마무리를 선사하며, 이는 벤틀리 인테리어 공정과도 동일한 수제 케이스이다.

‘그라폰 파버-카스텔 포 벤틀리’ 컬렉션은 전 세계 그라폰 파버-카스텔 매장과, 백화점, 펜 전문점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내년까지 다른 종류의 필기도구로 확장 될 예정이다.

벤틀리 모터스 제품 및 마케팅 책임자 크리스토프 조르주(Christophe Georges)는 “벤틀리와 그라폰 파버-카스텔은 점점 변화하는 세상에서 끊임없이 혁신하기 위해 최상의 품질을 위한 헌신을 함께했고, 특별한 장인정신을 그려내고자 했다”며, “그러면서도 각자 브랜드를 현대적인 시각에서 표현하고자 했다”고 덧붙였다.

뉘른베르크(Nuremberg) 근처 슈타인(Stein)에 위치한 그라폰 파버-카스텔 본사의 프리미엄 부분 팀장 카운트 찰스(Count Charles)는 “벤틀리와 그라폰 파버-카스텔은 개개인들이 만들어온 수 십 년간의 전통, 독특한 디자인, 타협하지 않는 품질, 그리고 절제된 우아함을 가진 진정한 명품 브랜드라는 점에서 많은 공통점을 공유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