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데뷔 50주년' 조용필, '반세기 활동원천은 팬과 창작욕구'

발행일 : 2018-09-12 06:00:00
사진=조용필 50주년 추진위원회 제공 <사진=조용필 50주년 추진위원회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올해 데뷔 50주년을 맞이한 가수 조용필이 여전한 창작욕구와 팬사랑으로 세대공감 '가왕'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가요계에 따르면 조용필은 '2018 조용필&위대한 탄생50주년 전국투어 콘서트 [Thanks To You]' 후반기 일정중인 가운데 공연소회를 밝히며 팬들을 향한 애정과 여전한 창작욕구를 드러냈다.

특히 데뷔 50주년을 맞이한 현재까지 자신에 대한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의 응원으로서 콘서트는 물론 앨범발표까지 이어가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하면서, 새로운 앨범에 대한 생각을 늘 염두에 두고 있음을 말한 것으로 전해진다.

사진=조용필 50주년 추진위원회 제공 <사진=조용필 50주년 추진위원회 제공>

또 10년 후를 생각하는 트렌드 지향성을 기반으로 직접 곡을 만들고 참여하면서 자신의 섬세한 창작욕구를 드러낼 뜻을 밝힌 것으로 전해져 앞으로도 세대공감 '가왕'으로서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케 하고 있다.

가요계 관계자는 "조용필은 데뷔 50주년을 맞이해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에 대한 감사를 표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으로 다가서고 있다"라며 "여전히 트렌드와 대중을 생각하며 끊임없이 창작욕구를 드러내는 가왕 조용필의 행보에 세대를 초월한 관심이 따를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한편 조용필은 '2018 조용필&위대한 탄생50주년 전국투어 콘서트 [Thanks To You]' 일정 후반기를 진행중인 가운데, 빠르면 연내에 새로운 싱글을 발표할 것을 검토중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