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스마트라이프의 즐거움, 88하게 즐기자"…'갤럭시S8·아이폰8' 할인 진행

발행일 : 2018-08-19 15:52:11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LG(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할인 등을 제공하고 있는 인기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주요 인기상위 스마트폰 2종에 대한 할인으로 풍성한 스마트라이프를 지원한다.

19일 헝그리앱 측은 주요 서비스 '모비톡' 내에서 갤럭시S8과 아이폰8 등 스마트폰 2종의 할부원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노트9' 출시를 앞두고, 재고처리와 견제 등의 마케팅 전략으로 할인폭이 더 커진 기존 스마트폰 라인업에 모비톡의 특별할인을 더해 통신비 부담을 더욱 낮춘다는 취지로 진행된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갤럭시S8 구매시 할부원금 제로화 적용 △아이폰8 구매시 할부원금 20만원 대 적용 등으로 이뤄진다. 기타 이벤트 관련 상세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와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아이폰 신제품 출시까지 2~3개월이 남아 정면 승부가 어려운 상황에서 앞으로도 가격 할인이 주요 견제 수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갤럭시노트9' 보상판매 혜택인 '새폰줄께 헌폰다오' 프로그램을 진행, 기존 사용폰 반납시 최대 60만원 현금보상과 사전예약 사은품 등을 제공할 계획을 밝히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