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태연X멜로망스, 신곡 'Page 0' 공개 초읽기…'믿듣남녀의 컬래버'

발행일 : 2018-08-10 17:07:05

[RPM9 박동선기자] K팝 한류보컬 태연과 매력음색의 멜로망스가 함께한 컬래버 작품이 곧 공개된다.

10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오후 6시 태연과 멜로망스의 컬래버 곡 'Page 0(페이지 영)'의 음원과 뮤비가 멜론·지니·아이튠즈·스포티파이·애플뮤직·샤미뮤직 등 음원사이트와 유튜브·네이버 TV(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신곡 ‘Page 0’은 태연과 김민석의 보컬조합과 정동환의 피아노 편곡이 어우러진 어쿠스틱 팝으로, 꿈을 가진 청년에게 힘과 용기를 주는 메시지가 담긴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태연X멜로망스, 신곡 'Page 0' 공개 초읽기…'믿듣남녀의 컬래버'

여기에 설렘, 열정, 공허함, 우정, 분노와 화해, 일탈 등 청춘들의 감정을 표현하는 감각적인 뮤직비디오가 함께 하면서 노래가 주는 메시지를 더욱 크게 확대하는 모습이다.

이렇듯 'Page 0'은 태연과 멜로망스의 컬래버라는 점 외에도 곡의 직접 대상인 청춘들에게 닿는 메시지들로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신곡 ‘Page 0’은 SM 디지털 음원 공개채널 '스테이션'의 스핀오프이자 SKT컬처브랜드 '0'이 진행하는 문화 프로젝트 'STATION X 0(스테이션 영)'의 첫 곡으로서, 이후 이어질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파격조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