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S8·아이폰8' 할인 이벤트

발행일 : 2018-08-04 18:36:16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LG(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할인 등을 제공하고 있는 인기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주요 인기폰에 대한 부담없는 활용을 돕는다.

4일 헝그리앱 측은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S8과 아이폰8 등 스마트폰 2종의 할부원금을 할인하는 특별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노트9' 출시를 앞두고 펼쳐지는 마케팅 전략들과 모비톡의 박리다매 정책을 결합, 부담없이 인기 스마트폰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진행되는 것이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갤럭시S8 구매시 할부원금 제로화 적용 △아이폰8 구매시 할부원금 20만원 대 적용 등으로 이뤄진다. 기타 이벤트 관련 상세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와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기기당 마진을 최소화하는 대신 판매량을 늘려 매출을 극대화하는 박리다매 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 최대한의 혜택을 드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갤럭시노트8(기어S3)&아이폰X(에어팟) 구매자 대상 사은품 증정' 등의 파격행사와 할인이벤트로 스마트족들의 통신비 절감에 기여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