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프리미엄 대중화의 시작, 할인이 답이다'…갤S9플러스·아이폰X 할인진행

발행일 : 2018-07-19 16:36:16

[RPM9 박상훈기자]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LG(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이벤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최상위 라인업의 스마트폰들을 보다 가볍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19일 헝그리앱 측은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S9 플러스·아이폰X 등 스마트폰 2종의 할부원금을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대작 '갤럭시노트9' 출시 이후에도 최상위라인업으로 꼽힐만한 주요제품들을 더욱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로서 제조사별 마케팅과 모비톡의 박리다매 정책이 어우러진 행사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갤럭시S9 플러스 구매시 할부원금 10만원 대 적용 △아이폰X 구매시 할부원금 60만원 대 적용 등의 형태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나 공식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처음에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별도의 휴가비를 드리는 이벤트로 기획하였으나 어플의 본질에 맞춰 기기 구매 가격을 할인하는 방향으로 고심을 한 끝에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모비톡은 갤럭시S8·갤럭시A8 구매시 기어S3 또는 닌텐도 스위치 선택증정 등 파격 사은품 이벤트와 상시할인 적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 거래어플이다.

 박상훈 기자 (sh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