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매혹 솔라X시크 휘인' 마마무, 신곡 '너나 해' 솔라-휘인 티저영상 공개

발행일 : 2018-07-12 20:22:26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오는 16일 신곡 '너나해'로 돌아올 마마무가 솔라와 휘인의 티저를 통해 파격적인 이미지로의 컴백을 재차 강조했다.

12일 RBW 측은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 타이틀곡 '너나 해' 티저영상 가운데 솔라와 휘인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솔라와 휘인은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함께 강렬한 눈빛과 매혹적인 표정으로 걸크러시와 섹시함을 동시에 느끼게 한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먼저 솔라는 폴댄스로 탄탄한 보디라인을 드러낸 이후, 빨간 꽃을 꽂은 플라멩코 여인으로 변신해 화려한 손동작과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하며  "멋대로만 해 너 너나 해"라는 가사로 강한 인상을 남긴다.

휘인은 컬러풀 패턴 수트와 타투, 피어싱 등의 파격스타일과 함께 가녀린 어깨를 드러내며 펑키함과 은은한 시크섹시를 드러낸다. 여기에 강렬한 드럼비트과 어울리는 "난 언제나 너너너너해"라는 보이스가 강렬한 매력을 전한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이번 솔라와 휘인의 티저는 앞서 공개된 화사의 티저영상에 이어 파격적인 마마무의 변신을 시사하며 반응을 모은다. 이에 따라 미니앨범 '레드 문'의 주인공격인 문별의 모습과 이들의 앨범 전체에 대한 궁금증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마마무는 16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너나해'를 비롯, 여름밤의 꿈·장마·하늘하늘(청순)·잠이라도 자지·SELFISH 등 6트랙 구성의 새 미니앨범 '레드문(Red Moon)'을 공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