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경제·사회
HOME > 경제·사회 > 경제일반

커피베이,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 만족 대상’ 3년 연속 수상!

발행일 : 2018-07-09 15:16:00
커피베이,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 만족 대상’ 3년 연속 수상!

프랜차이즈 카페창업 브랜드 커피베이가 지난 7월 3일 한국 프레스 센터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 만족 대상’ 시상식에서 3년 연속으로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 만족 대상’은 유망 서비스 산업을 집중 육성하려는 정부 정책에 발맞춰 프랜차이즈, 패션, 뷰티, 교육 서비스 등 각 분야의 우수 기업을 발굴, 선정해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코자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로 3회를 맞았다.

사과나무 주식회사의 카페 브랜드 커피베이(COFFEEBAY)는 가성비 좋은 메뉴와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순수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전국에 약 45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국내 커피 시장의 성장과 함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온 커피베이는 아메리카노의 기본 가격을 2천 원대로 유지하면서도 최상의 커피 맛을 구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2014년 중저가 커피숍 브랜드에서는 보기 드물게 자체 로스팅 플랜트를 설립한 커피베이는 직접 아라비카 원두 5종을 엄선해 전문 로스터의 손을 거쳐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이고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일 브랜드 활동을 통해 중저가 커피 브랜드의 강자로 자리매김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소성렬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