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데이식스, 새 타이틀곡 'Shoot Me' 유닛티저 공개

성진-Jae&Young K-원필-도운 '시크 공허 매력' 과시

발행일 : 2018-06-20 21:04:10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오는 26일 컴백할 아이돌밴드 데이식스가 신곡 'Shoot Me' 유닛티저로 시크공허한 매력을 드러내 관심을 모은다.

20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채널을 통해 데이식스의 새 앨범 'Shoot Me : Youth Part 1'의 유닛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성진-Jae와 Young K-원필-도운의 유닛티저로, 각각 회색 빛 인테리어의 건물 속에서 차가운 듯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텅 빈 복도에 서 있는 성진-Jae와 건물 내 공간 속에서 강렬한 눈빛을 드러내고 있는 Young K-원필-도운의 샤프한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유닛티저는 앞서 공개된 모션포스터와 티저이미지와 마찬가지로 데이식스의 강렬하면서도 도발적인 반전음악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는 것이라 볼 수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다양한 티저공개로 기대감을 모으는 데이식스의 새 앨범 'Shoot Me : Youth Part 1'은 레게리듬을 접목한 강렬한 사운드와 멤버 Young K가 만든 가사가 돋보이는 'Shoot Me'를 타이틀로 멤버 전원이 참가한 총 7트랙으로 구성, 데이식스의 변신과 음악적 성장을 드러내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편 데이식스는 지난해 연간 프로젝트 'Every DAY6'를 마무리하면서 2장의 정규앨범과 총 25차례 단독공연으로 대중을 매료시킨 가운데, 오는 22~24일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내년 1월까지 이어질 데뷔 첫 월드투어 'DAY6 1ST WORLD TOUR-Youth'를 진행함과 더불어 오는 26일 공개될 미니 3집 'Shoot Me : Youth Part 1'으로 색다른 음악매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