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경제·사회
HOME > 경제·사회 > 경제일반

올스웰 ‘산업공기기술 기반의 대기오염방지기술’로 인천공단지역 환경개선 사업 착수

발행일 : 2018-06-14 18:38:04
올스웰 ‘산업공기기술 기반의 대기오염방지기술’로 인천공단지역 환경개선 사업 착수

올스웰은 최근 환경산업기술원과 협업으로 중국의 미세먼지 문제 개선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중소벤처기업부의 국책연구 과제를 통한 기업의 공기관련 개선 과제도 함께 수행해 안팎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다양한 분야에 진출하고 있다.

현재, 송도의 스마트밸리 지식센터에 입주해 있는 올스웰은 인천광역시와 인천 교육청 그리고 다양한 인천 산업단지로부터 미세먼지 개선에 대한 문의가 이어짐에 따라 오는 7월부터 대기오염방지기술을 적용해 나가기 위한 중점지역으로 인천광역시를 선정하고 사업을 집중해 나갈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올스웰의 강연수 대표는 “국내는 최근에 미세먼지 문제 등이 점차 심각해지면서, 서울시는 차량 2부제를 시범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지자체별로 미세먼지와 공기개선에 관련한 관심이 급증하긴 했으나, 국내 관련 기술의 수준이 낮다보니, 산업용은 집진기, 스크러버, 흡착탑 등에 의지하고 있고 주거용은 공기청정기 등의 기기 중심으로 관련 기술이 형성돼 있다”고 밝혔다.

소성렬기자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