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태연, 새 앨범 'Something New' 트랙리스트 공개…음악 변신 이어 NCT 루카스와 조화 예고

발행일 : 2018-06-14 16:14:55

[RPM9 박동선기자] 글로벌 K팝팬들의 워너비 보컬로 꼽히는 소녀시대 태연이 세 번째 미니앨범 'Something New' 트랙리스트 공개를 통해 음악변신 이외의 또 한번의 깜짝 소식을 전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14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채널을 통해 태연의 세 번째 미니앨범 'Something New'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리스트에는 타이틀 곡 'Something New'를 비롯해 '저녁의 이유 (All Night Long)', '바람 바람 바람 (Baram X 3)', '너의 생일 (One Day)', 'Circus', 'Something New'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6트랙의 정보들이 담겨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태연의 첫 네오소울 도전을 알린 타이틀곡 'Something New'와 함께 수록곡 '저녁의 이유 (All Night Long)'를 통해 NCT루카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하고 있다.

트랙리스트 공개까지 진행한 태연의 세 번째 미니앨범 'Something New'는 태연 특유의 감각적인 음악색채와 함께 수록곡을 통한 개성있는 랩의 소유자 NCT루카스와의 컬래버 등 보다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끼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여기에 이날 오후 7시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Something New’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할 것을 예고하면서 태연의 새로운 음악적 도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태연의 세 번째 미니앨범 'Something New'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 공개와 함께 오프라인 음반발매로 대중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