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싱어송라이터 박윤하, 새 싱글 '어쩔 수 없어' 공개 초읽기…'감성 돋보이는 세 번째 자작곡'

발행일 : 2018-06-14 15:48:02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K팝스타 시즌4' 출신 싱어송라이터 박윤하의 세 번째 자작곡이 곧 모습을 드러낸다.

14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박윤하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어쩔 수 없어'의 감상포인트를 공개했다.

이들에 따르면 박윤하의 새 싱글 '어쩔 수 없어'는 지난 2월 데뷔 싱글 '나를 찾아줘'와 4월 공개된 두 번째 싱글 '지는 겨울'을 잇는 그녀의 자작곡으로, 감성적인 면모가 한층 배가된 작품이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보컬로 표현되는 묵직한 가사와 미니멀한 피아노 선율을 바탕으로 드라마틱하게 구성된 멜로디가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렇듯 박윤하의 신곡 '어쩔 수 없어'는 그간 프로젝트 앨범이나 드라마 OST, 컬래버레이션 등으로 사랑받던 그녀가 스스로의 감성과 메시지를 담아 만드는 자작곡 라인업 중 하나로서, 그녀의 감성과 음악적 성숙을 엿볼 수 있는 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싱어송라이터로 성장 중인 박윤하의 목소리가 담긴 세 번째 싱글 ‘어쩔 수 없어’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