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팬들과의 빙글뱅글 여름파티' AOA, 오는 30일 팬미팅 'T(W)O ELVIS' 개최

발행일 : 2018-06-14 15:18:22

[RPM9 박동선기자] '여름강자' 중 하나로 불리는 걸그룹 AOA가 2년9개월만의 팬미팅으로 팬들과의 시원한 여름나기에 나선다.

14일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30일 서울 종로구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팬미팅 'T(W)O ELVIS'를 개최, 오는 4일과 7일 '옥션티켓'을 통해 예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OA 팬미팅 'T(W)O ELVIS'는 2015년 10월 첫 단독 팬미팅 이후 2년9개월여 만의 일로, 그 동안 발전된 자신들의 음악기량을 선보임과 더불어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과 즐거운 한 때를 맞이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오랜 공백기와 멤버 변동을 딛고 발표한 신곡 '빙글뱅글'로 음원차트 상위권에서의 롱런을 이끌어내는 등 '여름강자'의 대표급으로 자리하고 있는 AOA가 자신들을 지켜준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앞으로 더 나은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는 의지를 밝히는 행사로서의 의의를 갖는다.

AOA 팬미팅 'T(W)O ELVIS'의 티켓예매는 티켓예매사이트 '옥션티켓'에서 △팬클럽 선오픈 : 6월4일 밤 8시(예매처 팬클럽 인증 : 6월1일 오후 2시) △일반 예매오픈 : 6월7일 밤 8시 등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한편 AOA는 최근 신곡 '빙글뱅글'로 각 음악방송 무대에서 공연을 펼침과 더불어, 다양한 예능프로에서 활약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