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갓세븐(GOT7), 러·독·프 등 월드투어 유럽공연 스타트…2만여 유럽팬과 즐거운 시간

발행일 : 2018-06-14 13:53:05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글로벌 인기그룹 갓세븐(GOT7)이 올해 월드투어의 첫 유럽공연으로 다재다능한 매력을 과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14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갓세븐이 최근 러시아와 독일, 프랑스 등 유럽지역에서 2018년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EYES ON YOU'를 개최, 총 2만여명의 팬에게 그들만의 재기발랄한 무대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갓세븐은 유럽지역 공연에서 '니가 하면', 'HARD CARRY', 'Never Ever', 'Look' 등 기존 히트곡을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이는 가 하면, 진영-뱀뱀, JB-마크-영재, 잭슨-유겸 등 유닛스테이지로 이들만의 새로운 매력을 전하면서 유럽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에 러시아(6000명)·독일(7500명)·프랑스(6500명) 팬들은 공연 레퍼토리에 맞춰 한국어로 따라부르는 등 응원을 보내는 등 갓세븐의 글로벌 파워를 인정케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갓세븐은 지난 5월4~6일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방콕, 마카오에 이은 유럽공연으로 성공적인 월드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바, 이어질 타이베이(16일), 자카르타(30일) 등의 공연과  토론토, LA, 휴스턴, 뉴욕, 멕시코시티, 부에노스아이레스, 산티아고, 싱가포르, 홍콩 등 북중미 및 아시아 공연 등 세계 17개 도시에서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이어갈 탄력을 얻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갓세븐의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EYES ON YOU'는 아시아·유럽·북미·남미 등 지역범위는 물론 공연장 규모를 넓히면서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함과 동시에 높아진 갓세븐의 글로벌 파급력을 입증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