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경제·사회
HOME > 경제·사회 > 유통

일화 아이에이치몰, 초정탄산 신제품 론칭 기념 ‘1+1 프로모션’ 실시

발행일 : 2018-06-05 16:40:00
일화 아이에이치몰, 초정탄산 신제품 론칭 기념 ‘1+1 프로모션’ 실시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는 국내 최초 탄산수 브랜드 ‘초정탄산수’의 신제품 ‘초청탄산 유자’, ‘초정탄산 복숭아’, ‘초정탄산 그린애플’ 3종 출시 및 라인업 확대를 기념해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이에이치몰’에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초정탄산 1박스(355ml X 24캔입) 구매 시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탄산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소비자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초정탄산 신제품 3종은 새콤달콤한 유자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초정탄산 유자’, 싱그럽고 향긋한 복숭아향의 ‘초정탄산 복숭아’, 상큼한 풋사과향이 가득한 ‘초정탄산 그린애플’이다.

탄산수에 세 가지 천연 과일향이 더해져 청량감이 배가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당류와 색소가 첨가되지 않으면서도 깔끔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제로(Zero) 칼로리 제품이기 때문에 여름 시즌 다이어트 음료로도 손색이 없다.

이와 함께 일화는 아이에이치몰에서 ‘초정탄산수 플레인(355ml)’ 구매 시 ‘예비채 히비스커스차(티백)’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초정탄산수 마시고 다이어트차 득템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비채 히비스커스차는 100% 독일산 천연 히비스커스 꽃잎으로 만든 허브차로, 설탕 및 카페인이 첨가되지 않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성분인 HCA, 카테킨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피로회복 및 피부탄력에 좋다고 알려진 구연산과 비타민C도 풍부하게 들어있다.

더불어, ‘옥수수 수염차(1.5L X 12pet)’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옥수수 수염차(175ml) 30캔을 추가로 제공하는 행사도 동시 진행된다. 해당 제품은 국내산 옥수수 수염 추출액으로 제조한 웰빙 음료로, 구수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일화 나상훈 기획 팀장은 "무더운 여름철을 앞두고 탄산수의 수요가 높아졌을 뿐 아니라 새로운 초정탄산 제품에 대한 관심도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탄산수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일화의 ‘초정탄산수’는 초정리 광천수로 만든 국내 최초 탄산수로, 세계적 명성의 브리태니커 백과사전에 미국의 샤스터(Shasta), 영국의 나폴리나스(Napolinas)와 더불어 세계 3대 광천수로 이름을 올리고 있기도 해 주목 받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