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S8·X300' 한정수량 할인 이벤트 진행

발행일 : 2018-05-26 14:39:34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LG(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할인 등을 제공하고 있는 인기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수량제한 파격할인 이벤트로 스마트족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24일 헝그리앱 측은 주요서비스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S8·X300 등 스마트폰 2종에 대한 수량제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간유통단계 축소와 박리다매를 기본으로 하는 모비톡의 할부원금 제로화 이벤트의 연장선상이자, 제한된 수량 내에서 실수요 인기제품을 파격적으로 할인공급함으로써 풍부한 스마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데 목적이 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진행으로는 각 100대 규모로 확보된 갤럭시S8·X300 등 2종의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부원금 제로화를 적용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할부원금 제로화 이벤트는 호응이 좋아 일반적으로 1~2일 이내에 마감되기 때문에 평소 스마트폰 구매를 고민하시던 분들이라면 주저하지 말고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참여를 하시는 것이 좋다"며, "프로모션 참여 수요에 비해 공급이 부족하기 때문에 기종별 물량을 더 늘릴 수 있는지 지속적으로 알아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모비톡'은 G7 구매시 갤럭시탭A6 10.1 증정 및 아이폰6·갤럭시와이드2 구매시 할부원금 제로화 적용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인기를 모으는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저가폰·공짜폰·중고폰 정보 등의 디바이스 구매정보와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들을 실시간 무료 알림으로 제공함으로써 인기를 얻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