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박정아, 日 '고독한 미식가 시즌7' 카메오 출연소감 밝혀

발행일 : 2018-05-23 11:54:31

[RPM9 박동선기자] 연기자 겸 뮤지컬배우로 활동중인 박정아가 일본 인기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7에 특별출연, 색다른 매력을 전한다.

23일 박정아는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최근 일본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7에 특별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는 만화를 원작으로 지난 2012년부터 인기리에 방송중인 드라마로, 중년 남성 이노가시라 고로(마츠시게 유타카 분)가 다양한 음식점에서 혼자 음식을 즐기는 과정을 표현하며 국내에서도 상당한 마니아 층을 갖고 있다.

23일 박정아는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최근 일본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7에 특별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사진=TV도쿄 제공) <23일 박정아는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최근 일본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7에 특별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사진=TV도쿄 제공)>

박정아는 해당 드라마에서 회사원 박수영 역으로 출연, 일본 연기파 배우 마츠시게 유타카와의 호흡을 통해 개성강한 캐릭터 연기를 펼친다.

특히 '오 나의 귀신님', '화려한 유혹', '영웅', '올슉업', '내 남자의 비밀' 등 드라마와 뮤지컬을 오가며 쌓은 연기력을 발휘, 특별한 매력을 전한 것으로 알려진다.

박정아는 "일본 인기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7'에 출연하게 돼 행복했다. 일본어로 연기하면서 많이 긴장했지만 스태프 분들의 응원과 덤벙대는 캐릭터를 귀엽게 바라봐주신 고로상 덕분에 더 즐겁게 촬영했다"라며 "특히 이번 촬영으로 저 역시 마츠시게 유타카의 팬이 됐다. 친절하면서도 배려 깊게 대해주어 감사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정아가 특별 출연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고독한 미식가’ 시즌7은 일본 TV도쿄를 통해 매주 금요일 밤 0시12분 현지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