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할부원금 제로화 갤럭시S8·갤럭시와이드2 VS. 아이패드 주는 갤노트8·아이폰X'

발행일 : 2018-05-19 14:44:54

[RPM9 박동선기자] 프리미엄 제품(갤럭시S9·갤럭시노트8·갤럭시S8·아이폰X·아이폰8·아이폰8플러스·V30)과 실수요 인기제품(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아이폰6S·G6) 등 스마트폰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사랑받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수요층 인기상위 제품라인업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로 눈길을 모은다.

19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서비스 '모비톡' 내에서 △실수요 인기 최상제품(갤럭시S8·갤럭시와이드2) △최신형 프리미엄 제품(갤럭시노트8·아이폰X) 등을 대상으로 하는 '혜택 올인원'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 수요고객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실수요 제품에 대한 부담완화와 프리미엄 사은품 증정으로 고객의 스마트라이프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킨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갤럭시S8·갤럭시와이드2 구매시 할부원금 제로화 적용 △갤럭시노트8 및 아이폰X 구매시 아이패드 증정 등의 형태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어플 '모비톡' 이벤트 카테고리와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할부원금 제로화로 판매하는게 사실인지를 묻는 문의가 유독 많다"며 "파격적인 할인가에 대한 빗발치는 문의로 정신이 없지만 저희 임직원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피곤함을 모른 채 업무에 매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중간유통단계 축소와 박리다매 원칙을 토대로 한 상시할인과 파격 이벤트로 단기간에 40만 회원을 돌파한 인기 스마트폰 거래어플로, 안드로이드 유저는 구글플레이·원스토어 등에서의 통합 앱마켓에서 만날 수 있으며, iOS 사용자는 웹페이지 검색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