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여자) 아이들, 데뷔곡 'LATATA' MV 1000만뷰 돌파…데뷔부터 '신기록'행진

발행일 : 2018-05-17 20:43:47

[RPM9 박동선기자] 지난 2일 데뷔앨범 'I am'으로 등장한 (여자)아이들에게 쏟아지는 관심이 음원뿐만 아니라 뮤비조회수로도 나타나고 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17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여자)아이들의 타이틀곡 'LATATA(라타타)'뮤직비디오 누적 조회수(큐브 공식 유튜브+원더케이[1theK])가 10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LATATA' 뮤비 조회수 1000만 돌파는 (여자)아이들의 정식 데뷔 이후 국내는 물론 아이튠즈 K팝차트 11개국(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싱가포르 등) 1위,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7위 등의 기록을 남길만큼 해외에까지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면서 나타난 결과다.

특히 히트작곡가 빅싼조와 멤버 소연이 작사·작곡한 'LATATA'의 뭄바톤 비트와 신나게 춤추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글로벌 대중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간 것으로 해석될 수 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결과는 데뷔앨범인 'I am'은 물론 (여자)아이들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면서, 이들의 꾸준한 인기행보를 기대케 하는 요인으로 이어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2일 데뷔앨범 'I am'을 발표, 타이틀곡 'LATATA'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