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프리미엄 갤럭시S9 VS(실수요)프리미엄 아이폰6S, 할인으로 붙어보자"

발행일 : 2018-05-17 17:33:07

[RPM9 박동선기자] 다양한 스마트폰 수요에 대한 폭넓은 구매정보와 파격적인 할인·사은이벤트로 화제를 모으는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선물과 디바이스 교체수요가 많은 5월 스마트족들의 주머니를 생각한 특가 할인전을 마련한다.

17일 헝그리앱 측은 주요 서비스 중 하나인 '모비톡'을 통해 프리미엄 폰 '갤럭시S9'과 실수요 프리미엄 '아이폰6S' 등 최근 인기폰들을 대상으로 할부원금 부담을 낮춰주는 '가정의 달 맞이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제품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는 물론 10대 청소년들과 중장년층까지 세대를 망라해 나타나는 스마트폰 교체수요를 충족하고, 이들의 통신비 부담을 낮추는 데 일조하겠다는 모비톡의 생각이 담겨있는 행사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특히 아이폰6S를 비롯해 갤럭시폴더2, G6, 갤럭시온7, 갤럭시와이드2 등 실수요 스마트폰에 대한 할부원금 제로화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에서, 최신 프리미엄폰으로 꼽히는 갤럭시S9의 할부원금을 20만원 대로 낮추는 혁신적인 행보로 특별함을 드러내고 있다.

이벤트 관련 상세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최근에는 가족 단위 결합을 고려한 상담이 줄을 잇고 있다"라며 "결합 인원이 늘어나는 가족 단위 결합은 통신비를 최대한 절약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기 때문에 많이들 만족을 표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중간유통단계 축소와 박리다매 정책을 기본으로 파격적인 할인·사은이벤트를 펼치면서 가계통신비 절약을 위한 효자어플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