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WJMK)', 그린·블루 화보 통해 '큐트 걸크러시' 매력 폭발

발행일 : 2018-05-17 15:54:33

[RPM9 박동선기자] 유망 걸그룹 우주소녀와 위키미키의 조합이라는 것만으로도 화제를 불러일으킨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WJMK)'가 멤버들의 상큼발랄 화보 컷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우주소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키미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측은 지난 9일부터 4차례에 걸쳐 공식 소셜계정을 통해 유닛그룹 '우주미키'의 그린(Green)·블루(Blue) 버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우주미키의 멤버인 설아와 루다(우주소녀), 도연과 유정(위키미키) 등이 그린과 블루라는 콘셉트 속에서 각 멤버마다의 특별한 매력을 뿜어내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먼저 지난 9~10일 공개된 그린버전은 스포티한 테니스룩과 함께 건강미 넘치는 모습의 설아와 도연, 귀여우면서도 청순한 느낌을 전한 루다와 유정의 모습이 표현되며, 우주미키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어 지난 15~16일 공개된 블루버전에서는 블루패턴이 믹스된 스포티룩을 토대로 설아와 도연, 루다와 유정 모두가 발랄하면서도 청순한 느낌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우주미키의 다양한 매력을 느끼게 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렇듯 대세 걸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는 두 걸그룹 우주소녀와 위키미키의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는 '큐트 걸크러시'라는 메인콘셉트를 화보로 표현하며, 이들의 본격적인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우주미키'는 오는 6월 발표예정인 싱글앨범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