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스마트폰 구매어플 모비톡, "기대작 LG G7, 사전예약하고 '닌텐도 스위치'까지 받자"

발행일 : 2018-05-12 17:07:29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LG(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이벤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출시예정작 'LG G7'을 기다리는 마음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사전예약 이벤트를 마련한다.

12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스마트폰 구매 어플 '모비톡'을 통해 'LG G7' 사전예약 시 '닌텐도 스위치'를 증정하는 'LG G7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다양한 특별 이벤트와 파격 사은품 증정 등으로 인기가 높은 '모비톡'이 기대신작 'LG G7'에 쏟아지는 기대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주겠다는 마음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특히 닌텐도 스위치를 시작으로 삼성노트북3와 다이슨 청소기 등 프리미엄 사은품과 LG G7 공기계 추첨 증정(5명), 1년 요금 무상지원(10명 추첨), 제휴할인 추가혜택(최대 57만원), 중고기기 보상(최다 60만원) 등 LG G7 사전예약자들을 위한 종합플랜을 시작한다는 차원에서도 많은 관심이 쏠린다.

모비톡 관계자는 "자체적으로 실시한 고객 선호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가장 원하는 사은품인 '닌텐도 스위치'를 사은품으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LG G7'은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 AI 카메라', '붐박스 스피커', 구글 어시스턴트 키 등 유용한 주요 기술들이 탑재돼 실사용 만족도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