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파주운정가구타운 가구축제 열려.. 하이런갤러리 초특가 세일 시작

발행일 : 2018-05-07 09:35:00
파주운정가구타운 가구축제 열려.. 하이런갤러리 초특가 세일 시작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파주운정가구타운에서 가구축제가 한창이다. 이번 행사에 파주운정가구타운에 위치한 가구점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파주 쇼파전문점으로 이름을 알린 하이런갤러리 역시 참여해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파주운정가구타운 하이런갤러리는 친환경쇼파를 필두로 큰 인기를 끌고있는 샤무드쇼파, 모던가구, 원목가구 등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나 직접 생산을 통해 가구를 판매하고 있어 중간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금액을 최소화하는 가구점이다. 덕분에 저렴한 가격으로 고퀄리티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큰 사랑을 받고있는 하이런갤러리의 가구를 할인된 가격으로 더욱 저렴히 구입할 수 있다는 소식에 고객들의 발길이 몰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하이런갤러리는 이번 행사를 맞아 고객감사 사은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저렴한 가구 쇼핑은 물론 선물까지 챙길 수 있는 이번 파주운정가구타운 가구축제는 5월 5일부터 5월 13일까지 열린다.

가정의 달 5월엔 특히나 입주가구, 신혼가구 구입을 위한 인파로 파주 인천 김포 운정 양주 마석 포천 남양주 가구단지가 유난히 북적이는 시기이기도 하다.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이번 파주운정가구타운 가구축제는 하이런갤러리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