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 프리미엄의 꽃향기, 파격할인으로 즐겨라'…갤럭시S9·갤럭시노트8 특가 이벤트 실시

발행일 : 2018-04-24 15:25:20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S9,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LG(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이벤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인기 스마트폰 라인업에 대한 파격할인 이벤트로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24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S9·갤럭시노트8 등 최신 인기 스마트폰 2종에 대한 파격특가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진행된 스마트폰 지원금 상승과 함께 중간유통단계 축소 등을 통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스마트폰 유통을 진행중인 모비톡이 주기적으로 진행하는 '특가 이벤트'의 연장선이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특히 최신 프리미엄 인기폰 라인업인 '갤럭시S9'과 '갤럭시노트8' 등에 대한 파격적인 조건을 제시한다는 점때문에 풍성한 스마트라이프를 즐기고 싶은 여러 고객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세부적으로는 △갤럭시S9 구매시 할부원금 20만원 대 적용 △갤럭시노트8 구매시 할부원금 30만원 대 적용 등으로 펼쳐진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나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V30·G6 구매자 대상으로 닌텐도 스위치(V30)나 갤럭시탭A6 10.1(G6) 등을 지급하는 프리미엄 사은품 이벤트와 특가,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정보 제공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