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실수요 인기 갤럭시S8·갤럭시S7 엣지, 할인의 끝까지 가보자"

발행일 : 2018-04-16 17:16:36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S9,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LG(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이벤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인기 스마트폰에 대한 파격할인의 종결자로서 등극할만한 이벤트를 펼쳐 눈길을 끈다.

16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S8·갤럭시S7 엣지 등 실수요 인기 스마트폰에 대한 '할부원금 파격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간유통 감소와 이윤 최소화에 기반한 박리다매 전략을 구사하는 모비톡의 단독 행사로서, 기존의 파격 이벤트를 잊게할만한 끝장할인을 통해 '가계 통신비 절감 어플'의 면모를 다하겠다는 모비톡의 기본구상에서 비롯된 것으로 알려진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갤럭시S8 구매시 할부원금 제로화 △갤럭시S7 엣지 구매시 할부원금 3만원 대 적용 등으로 진행된다. 상세사항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박리다매 전략을 기조로, 중간 유통 과정을 줄이고 이윤을 최소화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할 수 있었다"며 "모비톡만이 가능한 공격적 마케팅을 통해 100만 원에 육박하는 출고가의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금전적 부담 없이 장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V20·G6·Q6·X500·갤럭시와이드2 등 보급형 기종에 대한 할부원금 제로화 이벤트 등 상식을 깨는 상시할인 혁신으로 통신비 부담 없는 스마트라이프의 구현을 추구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