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서인영 스태프에 "XX 대폭발하기 전에..." 동영상 유출 경위는?

발행일 : 2018-04-09 00:47:36
서인영 스태프에 "XX 대폭발하기 전에..." 동영상 유출 경위는?

서인영의 욕설 동영상 유출 논란 이후 복귀한 가운데, 1년전 두바이에서 불거진 욕설 동영상이 회자되고 있다.

지난해 1월 JTBC '님과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함께2) 스태프라고 밝히며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 장문의 글과 함께 ‘서인영 욕설 동영상’을 폭로했다.

당시 스태프는 “두바이 촬영에서 일어난 일을 다 목격한 나로서 서인영이 자신이 피해자인 척 상처받은 척 하는 게 인간의 도리상 참을 수가 없어 거기 있던 여러사람 중 내가 진실을 드러내기로 했다”라고 논란의 영상 공개 이유를 밝혔다.

그는 또 이번 촬영기간 중 있었던 서인영의 거침없는 돌발행동에 대해서도 폭로했다.

서인영은 두바이 숙소 밖으로 보이는 곳에서 흥분 상태로 프로그램 메인 작가와 헤어 담당이 함께 있는 자리에서 누군가와 통화하며 점차 격앙된 목소리를 내더니 결국 “너 빨리 나와. 너 XX 대폭발하기 전에”라며 욕설을 쏟아내고 있다.

영상은 어둠 속에서 촬영돼 서인영의 모습을 확연하게 볼 수 없지만 음성만큼은 또렷하게 담겨져 있어 충격을 줬다.

한편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의 사랑’ 측은 ‘개미커플’ 서인영과 크라운제이의 하차를 공식 발표한 이후 해당 영상이 공개돼 논란을 샀다.

박효민 기자 (rpm9en@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