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경제·사회
HOME > 경제·사회 > 경제일반

커피베이,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제작지원 나서

발행일 : 2018-04-02 12:32:46
커피베이,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제작지원 나서

커피베이가 지난 3월 30일부터 매주 금·토 밤 11시에 방영되는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제작지원한다고 밝혔다.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그려내는 진짜 연애 이야기로 ‘하얀거탑’, ‘풍문으로 들었소’, ‘밀회’의 안판석 감독이 연출을, 김은 작가가 집필을 맡았으며, 손예진, 정해인, 장소연, 박혁권 등의 탄탄한 출연진으로 방영 전부터 연일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첫 방송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5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자타공인 ‘멜로 퀸’ 배우 손예진은 커피베이 가맹 운영팀의 슈퍼바이저 윤진아 역을 맡는다. 커피베이 관계자는 “현재 운영 중인 커피베이 매장과 실제 사무실 같은 세트장에서 촬영이 진행 중이며,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로 홍보 효과를 톡톡히 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커피베이는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외에도 ‘황금빛 내 인생’, ‘학교 2017’,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등 매년 2~3편의 드라마 제작지원에 꾸준히 참여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키워왔다. 또한, 드라마 제작지원 시 가맹점 분담금 없이 본사에서 전액 비용을 부담하여 진행해 마케팅 지원에 적극적인 모습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이번 제작지원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가맹점 매출 증대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해 결정하게 됐다”면서 “작품 속주요 배경이 되는 커피베이와 드라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소성렬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