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인기 최상위 갤럭시노트8·S8·S7, 중고매입으로 구매부담 줄이자"

발행일 : 2018-03-12 11:18:18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S9,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LG(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이벤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인기 최상위 스마트폰 브랜드 '갤럭시' 시리즈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12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 을 통해 인기 브랜드 '갤럭시'의 주요 제품 5종(갤럭시노트8·갤럭시S8·갤럭시S8+·갤럭시S7·갤럭시S7 엣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기존 중고폰을 최대 40만원에 매입하는 특별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작 '갤럭시S9' 출시 이후 전작들에 대한 가성비 판단과 함께 해당 스마트폰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까닭에, 이들에 대한 구매부담을 대폭 낮추기 위한 모비톡의 노력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특히 이벤트를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일반필름·방탄필름·케이스·보조배터리·LED램프 등도 사은품으로 추가지급돼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이벤트 속 매입대상은 폴더폰을 제외한 스마트폰 기종에 한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배너와 이벤트 카테고리, 웹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최근 출시된 ‘갤럭시S9’이 전작 ‘갤럭시S8’보다 저조한 초반 판매 추이를 보이고 있는데, 이는 전작들의 가성비가 훨씬 뛰어나다는 이야기"라며 "신작이 나온 지금이 오히려 기존 모델을 더욱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구매 적기"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최신 스마트폰 기기정보와 함께 최저가·중고 등의 구매정보, 공동구매·특가 등의 이벤트정보 등을 제공하는 휴대폰 정보어플로, 안드로이드 유저는 구글플레이·원스토어 등에서의 앱 다운로드로 만날 수 있으며, iOS 사용자는 웹페이지 검색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